2월 유튜브에서는 어떤 광고가 인기있었을까?
최근 유튜브에서는 "웃겨야 팔린다"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웃음을 주는 B급 감성의 광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. 노래와 가사를 이용해 큰 웃음을 선사해준 재치만점 광고 영상 4편을 소개한다.
1. 카피추 짜증송 신곡발표! : '생활은 계속되어야겠지요' Wells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2월 유튜브에서는 어떤 광고가 인기있었을까?
최근 유튜브에서는 "웃겨야 팔린다"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웃음을 주는 B급 감성의 광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. 노래와 가사를 이용해 큰 웃음을 선사해준 재치만점 광고 영상 4편을 소개한다.
1. 카피추 짜증송 신곡발표! : '생활은 계속되어야겠지요' Wells
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
비즈스프링
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
트렌드라이트
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!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? 이노션 김정아 CCO
소마코
이건 올리브영·다이소·무신사의 레슨
트렌드라이트
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
도다마인드
B2B 마케팅의 모든 것 – B2C와 차이점, 마케팅 전략
TBWASEO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